전체 글1 오랜만, 요리 오랜만에 밥을 하고 언니가 보내준 삼겹살과 조기로 김치와 된장을 넣고 참치액젖과 멸치액을 넣고 마구마구 끓이고 있다... 잠깐 맛보았는데 정말 맛있었다. ㅋㅋㅋ 역시 김치는 진리인 듯 싶다. 2021. 11. 25. 이전 1 다음